나만의 아름다움 ‘톡스앤필’ 노원점이 6월 1일 젊고, 감각 있는 안서영 대표원장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톡스앤필 노원점은 코로나 시대에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 후 지친 피부를 위해 피부관리와 리프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특히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 치료로 각광받았던 만큼 시술자 숙련도와 경험 및 노하우가 중요한 필러 시술을 더욱 더 주력으로 선보여 고객님의 시술 부위를 1:1 맞춤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기존 톡스앤필 노원점에 숙련된 의료진이었던 안서영 원장은 “1일부터 새롭게 대표원장으로 출발하면서 내원 고객들이 혼란을 느끼지 않도록 기존 직원들이 변함없이 진료할 예정이다. 특히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만족스러운 쁘띠시술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더 진료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쁘띠 시술은 편리하고 간편한 시술로 쉽게 접근하기 쉽지만 그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숙련된 의료진에게 꼭 시술받아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다. 전국 최다 네크워크 병·의원을 갖춘 톡스앤필의 노원점에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시술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톡스앤필은 전국 4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만 10년 동안 고객에게 변함없는 사랑 받는 쁘띠시술 병·의원이다. 더불어 남녀노소 누구나 숙련된 의사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톡스, 필러, 리프팅 및 다양한 피부 레이저 시술을 받을 수 있는 곳이며, 철저한 직원 교육 및 사후관리 등을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출처 : http://www.hemophili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213